지방용해주사

지방용해주사
HPL(Hypotonic Pharmacologic Lipo-dissolution)지방융해술은 인체에 무해한 저장성용액과 지방분해약물을 피하에 주입하면 삼투압이 발생하고,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만 부풀면서 분해되면 레이저 등을 이용해 더욱 분해를 촉진하는 원리로, 녹은 지방은 체내 혈관이나 림프관으로 흡수되어 소변으로 배출되게 됩니다.
시술 시 통증이나 흉터가 거의 없고, 시술시간도 30분 정도로 짧아 별도로 휴가를 내지 않고도 시술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마취가 필요 없고,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회 시술로도 즉각적인 효과가 일어나지만 해당 부위에 시술이 3회 정도 이루어지며, 초음파나 고주파 등을 추가적으로 시술하여 사이즈 감소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전체적으로 비만인 광범위한 부위보다 국소적으로 지방이 축적된 부위에서 효과가 높으며, 특히 옆구리 군살에는 탁월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 날씬하고 좋은 체형을 가졌어도 유독 아랫배와 옆구리에 수영 튜브를 끼고 있는 것처럼 살이 튀어나오거나 늘어진 여성들이라면 고려해 볼만 한 시술이 바로 HPL지방융해 시술입니다. 최근 PPC지방파괴특수주사 등 좀 더 간편한 주사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빠른 시간에 더 확실한 체형교정 효과를 원한다면 HPL지방융해술이 적합합니다.
전체적으로 비만체형이 아닌 복부, 옆구리, 팔뚝 등 국소부위에 지방이 축적된 경우 다이어트나 운동만으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어렵고, 따라서 국소부위의 지방제거 효과가 탁월한 시술을 통해 체형교정 효과를 보는 것이 빠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